» 회사동태 » 최신발표 » Doo Group 직원은 귀하와 함께 “역병”에서 동행합니다

  

각국의 방역 봉쇄 강화 조치로 적지 않은 금융회사들이 경영난을 겪고 있습니다.백신접종이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점을 고려할 때 현재의 곤경은 짧은 시간 종식될것이 모든것이 정상으로 돌아가기 전에 Doo Group 전체 직원들은 예전과 같이 업무를 지키고 다양한 국가 및 지역의 고객님들에게 가장 우수한 품질의 거래 환경을 제공하려고 노력할것입니다. 

  

1년이 넘도록 잠잠하던 사태가 다시 확산될 조짐을 보이고 있으며 적지 않은 금융회사의 고객문의 처리 기간이 수일 또는 1주일까지 연장되어 고객에게 많은 불편을 야기한다는것을 주의하였습니다.또 글로벌 협업재택근무사무실 교대 근무 등을 통해 각국 정부의 방역요구사항 충족 및 직원안전 보장과 함께 피해 최소화와 일관된 높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Doo Group 은 세계 11개 도시에 500명이 넘는 다양한 금융전문 직원을 두고 있으며, 런던, 댈러스, 홍콩, 싱가포르, 두바이,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호찌민, 모리셔스, 세이셸, 바누아투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말레이어, 한국어, 아랍어 등 다양한 언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홍콩 사무소

▴ 쿠알라룸푸르 사무소

▴ 두바이 사무소

효과적인 대응 작업 메커니즘을 완비함에 따라, Doo Group이 제공하는 고객 거래 서비스는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으며 사용자 센터 및 백엔드 시스템은 전문 기술자의 노력으로 2주마다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인공 서비스의 항목에 있어서 신규 고객 계좌 개설의 기본 심사는 30분 이내에 완료할 수 있으며, 입출금 신청도 T+1 업무일 이내에 처리하여 서비스 효율은  큰 영향을 받지 않 고객 체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 유럽과 미국에서 가장 먼저 시작된 사태로  런던 및 댈러스 사무실은 여전히 문을 닫은 상태이며, 피해를 입은 직원들은 재택근무와 상시적인 온라인 미팅으로 매니지먼트 서비스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습니다. 

 

   ▴ 글로벌 협업하에 상시 온라인 회의 등을 통해 Doo Group은 역병속에서도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거래 경험을 제공합니다

2014년 설립 이래, Doo Group이 국제 사업의 확장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많은 고객의 지원 덕분이며 우리는  시대의 어려움을 함께 헤쳐나가며 병세를 이겨내고 끊임없이 탁월함과 완벽한 진보를 추구하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할 것입니다.  

공유: